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글보기

코로나 시대의 사랑 릴레이 ‘코·사 릴레이’

등록일 : 2020-06-30 조회수 : 92 작성자 : 관리자
파일첨부 : FileAttach 코사릴레이.jpg ( 123 KB / Download: 35)

코로나19로 인하여 복지관 휴관이 길어지자 이용인들은 평소 복지관 휴게실 또는 프로그램을 통해 매주 만나는 사람들을 만나지 못한 아쉬움을 크게 표현하였습니다. 

 저희 직원들도 이용인분들이 뵙고 싶지만 이용인 간의 안부도 무척이나 궁금해하시는 마음을 담아 ‘코·사 릴레이’를 시작하였습니다. 이용인 집 앞을 찾아가 만나고 싶어 하는 이용인의 소식과 모습을 글 또는 영상으로 전달하는 릴레이입니다. 그 첫 번째 주자는 지난 4월 10일, 강ㅇㅇ님으로 “ㅇㅇ어머니, 보고싶네요. 코로나 잘 이겨냅시다.”라고 수줍게 인사를 전달하셨습니다. 

 “친구들아 ~ 보고 싶었어. 코로나 끝나고 보자. 건강해! 사랑해!” 

 “생각지도 않았는데 영상편지를 받았네. 눈물이 나려고 하네. 자네가 안전하고 행복하기를 늘 바라고 있는 사   람 중의 하나일세.” 

 “니 아프나? 아프면 몸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있고, 밥도 잘 먹고 밥 굶지 말고 있어라. 그리고 니 많이 많이 보고 싶다. 사랑한다. ㅇㅇ야 잘 있어.”

 

 

 코로나19로 서로의 건강이, 식사가, 안부가 걱정되고 궁금한 시기에 코사릴레이로 서로를 챙기는 이용인들의 마음에 따뜻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모두 함께 만나는 그날까지 코사릴레이는 계속 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