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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편의 증진과 만족을 위해 고충사항을 수시로 접수하고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고충처리안내
고충 접수 방법
- 고객건의함 설치 (2층 휴게실 내)
- 홈페이지 게시판, 전화
- 국가인권위원회 기준에 따른 진정함 설치(3층 로비)
- 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 간담회 및 이용자 간담회
- 직원과의 상담
- 이용자 고충처리 신청 서식 비치(3층 사무실)
고충 해결 절차
- 주2회 고충처리사항 확인 후 접수 완료
- 당사자에게 접수 사항을 알리고 예상 처리 소요시간 개별 공지
- 직원 회의 및 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 회의를 거쳐 고충 처리 논의
(* 즉각적인 처리 문건의 경우 담당자와 즉시 상담 실시)
결과안내
- 15일 이내에 당사자에게 고충처리 결과를 공지함.(서면, 상담, 전화 등)
※ 이용자의 고충처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고충 제기로 인한 불이익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담당 : 사회복지사 하강숙 ☎ 070-7854-2642

게시판리스트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8 2019.3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9-09-19 24
27 2019년 2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9-06-27 62
26 2019년 1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9-03-18 86
25 2018년 4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8-11-27 130
24 2018년 3분기 이용자 간담회 바둑두기 실시 안내  하강숙 18-09-28 98
23 2018년 3분기 이용자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8-09-10 128
22 2018년 2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8-06-26 132
21 2018년 1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8-04-03 135
20 2017년 4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7-11-30 237
19 2017년 3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7-09-14 183
18 2017년 2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7-06-22 200
17 2017년 1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7-03-28 275
16 2016년 4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답변)  하강숙 17-01-02 398
15 2016년 3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  하강숙 16-11-02 414
14 2016년 2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  관리자 16-06-20 335
13 2016년 1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  관리자 16-04-05 479
12 2015년 4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  관리자 15-12-03 466
11 2015년 3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  관리자 15-09-14 518
10 2015년 2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  관리자 15-05-27 663
9 2015년 1분기 이용자 간담회 실시 회의록  관리자 15-03-12 204